사업소개

판매사업


 

 

 

 

LPG-판매사업.png

 

 

LPG판매사업1.png

LPG판매사업2.png

 

LPG는 Liquefied Petroleum gas의 약칭으로 엘피지, 엘피가스, 액화석유가스라고 흔히 부르고 있습니다. LPG는 가압하면 쉽게 액화되는 석유계 저급탄화수소의 일종으로서 탄소 원자와 수소원자의 화합물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시판되는 LPG는 프로판과 부탄으로 구분, 유통되고 있으며 프로판은 가정취사, 난방용 및 공업용으로 주로 사용되며 부탄은 자동차 연료, 석유화학용 연료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주된 사업입니다.

 

 

 

 

 

 

산업용-고압가스-판매사업.png

 

 

산업용-고압가스-판매사업1.png

산업용-고압가스-판매사업2.png

 

고품질의 생산물이 필요한 산업현장에 필요하며, 특히 연구기관에서 고순도가스를 사용합니다. 종류에는 산소, 질소, 수소, 탄산, 아세틸렌, 알곤, 헬륨 등이 있습니다.

 

 

 

 

 

 

충전사업.png

 

 

충전사업1.png

충전사업2.png

 

미세먼지가 국민의 건강을 해치고 온실가스(CO2)배출로 이상기후 현상이 늘면서 친환경 에너지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전기, 수소, LPG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환경부의 발표에 따르면 국내자동차 연료별 등급은 LPG가 1.86을 기록한데 반해 휘발유와 경유는 각각 2.51, 2.77로 높았습니다. 특히 LPG는 미세먼지 원인인 질소산화물(NOX)배출량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집단공급사업.png

 

 

집단공급사업1.png

집단공급사업2.png

 

이전에는 각 세대마다 가스용기를 사용하여야 했습니다. 이에 따른 고위험, 고비용을 해소하기 위해 중앙집중식 공급 및 관리로 안전성과 경제성을 해결하였습니다.